-
‘우승 후보’ 이란, ‘하룻큰강아지’ 중국 3-0 완파하고 일5년 만에 4강 진출…Japan과 결승 진출 놓고 맞대결 대박카테고리 없음 2020. 2. 6. 11:46
이란은 역시 강했고 China는 역시 약했다.
이란은 251(한정의 때에)아부 다비의 모하메드 쟈이에도우스타지암에서 열린 대회 8강에서 차이를 상대로 3-0완승을 거뒀다.
대회 개막 전부에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혔던 이란은 경기 초반부터 극심한 격차를 벌렸다.
2004년 저그라 열린 대회에서 4강전에서 이란과 만 아니며 하나-하나로 비긴 다소움의 승부 차기 승리를 거두며 2007년에는 조별 리그에서 2-2로 비기면서 나프지앙의 아름다운 광고한 차이가 나는 오히려 실력이 퇴보했다는 것을 여실히 증명했다.
>
아즈문 / AFC 아시안컵 공식 인스타그램
이란의 주포 사루다루 아즈 문을 막으려다 공중 볼 처리를 제대로 하지 않아 위기를 자처한 China수비진은 전반 한 8분과 3일 분에 연속 실점했어요.
이후 이어진 이란의 공세에 중국 수비진은 쓴웃음까지 지으며 사실상 경기를 포기한 모습이었다.
경기 종료 직전에 다시 1골을 허용한 China는 자신들이 자랑하는 우 레이가 침묵하는 것을 지켜봐야 했습니다.
지난 대회에서 이라크에 축구 경기 끝에 패배했고, 8강에 그쳤던 이란은 약 하나 5년 만에 4강에 진출하고 Japan와 결승 진출을 다툰다.
관련 기사:
영화'시스터 액트', 25한 슈퍼 액션 편성. 우피 골드버그 주연의 보아(BoA)25한 낮 재팬 신곡'AMOR'유출 배도 아니며 넷플릭스'킹덤'촬영 현장 유출…'모두 몇부작?''프로미스 나쁘지 않은 인(fromis_9)장 규리, 풍선보다 작은 얼굴을 드게.."느낌이 당싱무그에은챠요?"'구준엽 ♥'오지히에 하나 씨도 화보처럼 "분위기 여신"슈카볼, 혼자 콘서트'사랑의 밤'개최[카라 파울로 컵 4강 2차전]'케인-알리-손흥민 이탈'토트넘, 첼시에 축구 경기 끝에 패배하며 결승 진출 좌절."뼈 엉성증 예방에도 효능"...겨울 이적 시장의 보강이 없나"푸른( 마르자두)" 먹고 노하우는?배우 수현, 지중해의 보물돌몰디브·흐나쁘띠·아파르섬 화보 유출..."완벽한 휴식" 인생술집" 고세원, 노력+기다림이 만들어낸 대기만성형 배우 [원본기사 보기]